10.31 (주일) 용문교회 '주일·가정예배' 안내
'온라인 유튜브 예배' 또는 '아래의 내용으로 예배'
- 사도신경으로 신앙고백
- 찬송가 23장
- ○○○가 기도 인도
- 이사야 11장 6-10절
- 설교제목 : 빼앗긴 들에도 봄은 온다!
- 설교 요약 (인도자가 읽어준다.)
- 고난의 깊은 곳에 하나님의 사랑이 숨어 있다. 출애굽 후 이스라엘은 40년의 광야 생활을 했다. 고난의 세월이었다. 그러나 그것은 약속의 땅 가나안에 들어가기 위한 훈련이었다. 그러므로 광야의 고난 깊은 곳에는 하나님의 사랑이 숨어 있었다. 늑대 굴에도 하나님의 사랑이 들어가면 어린양들이 뛰노는 놀이터가 된다. 코로나 고난의 깊은 곳에 하나님의 사랑이 숨어있다. 연단하여 약속의 땅 가나안을 주시려는 하나님의 깊은 사랑이 숨어 있다.
- 빼앗긴 들에도 봄은 온다! 코로나에 점령당한 고난의 땅, 2년 계속 고난의 시간이 이어지고 있다. 코로나의 배후세력은 ‘타락한 인간’이다. 인간을 타락으로 몰고 가는 ‘사탄’이다. 그러나 하나님은 사랑이시다. 코로나 고난 속에도 하나님의 사랑은 여전하시다. 그러므로 빼앗긴 들에도 봄은 온다. 일제에서의 해방과 광복을 주신 하나님, 코로나에 빼앗긴 고난의 땅을 회복시켜 이 땅을 하나님의 나라로 회복시켜 주실 것이다. 궁극적으로 해됨도 없고, 상함도 없는 천국으로 인도하실 것이다.
- 예수 신앙, 하찮게 여기지 마라 이 일을 이루시는 분이 ‘메시야 예수 그리스도’다. 그는 초라한 가문 ‘이새’의 후손으로 오셨다. 가장 비천한 ‘말 구유’위에 오셨다. 그러므로 ‘예수 신앙, 하찮게 여기지 마라.’ 죽음을 이기고 부활하신 예수님이시다. ‘위드 코로나’에서 ‘비욘드 코로나’를 이야기 한다. 코로나를 극복하고, 코로나를 지나, 우리에게 ‘천국’을 안겨주실 분은 예수 그리스도 한 분 뿐이다. 예수 신앙, 정신 똑바로 차리고 붙잡아라.
- 찬송가 586장을 함께 부르며 봉헌
- 헌금은 보관 후 성전주일예배 때 또는 온라인계좌로 봉헌한다.
- 농협 351-0818-2545-63 (예금주:용문교회)
“홍길동십일조, 홍길동감사, 홍길동주일, 홍길동선교... 홍길동위로” 표기
- ○○○가 봉헌기도
- 고통 가운데 있는 나라, 세계, 교회를 위해 통성(침묵)으로 기도
- 주기도로 예배를 마침
유튜브에서 온라인 예배 드리는 방법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위 내용(한글파일)을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