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5 (주일) 용문교회 ‘주일·가정예배’ 안내
‘온라인 유튜브 예배’ 또는 ‘아래의 내용으로 예배’
- 사도신경으로 신앙고백
- 찬송가 33장
- ○○○가 기도 인도
- 사도행전 14장 8-18절 말씀
- 설교제목 : 기적을 통해 주님을 보는 자여, 일상에서 주님을 보는 자로 살아라.
- 설교 요약 (인도자가 읽어준다.)
- 관찰력에서 승부가 난다 엠마오로 가는 두 제자, 부활하신 주님이 곁에 계셨지만 몰랐다. 슬펐다. 나중에 그 분이 부활하신 예수님이신 것을 알았다. 일어나 예루살렘에 돌아가 예수님의 부활을 알렸다. 사과가 땅으로 떨어지는 것을 보고 ‘만유인력의 법칙’을 발견했다. 풀꽃 하나를 세밀하게 관찰하는 사람이 작가가 된다. 관찰력에서 승부가 난다.
- 기적을 통해 주님을 보는 자여, 일상에서 주님을 보는 자로 살아라. ‘루스드라’ 사람들, 나면서 걷지 못하게 된 자가 일어나 걷는 기적을 보고 바울과 바나바를 신으로 보고, 그들 앞에 무릎을 꿇었다. 바울과 바나바는, 이렇게 하면 우상숭배에 빠질 수 있기 때문에 이들을 말렸다. 하나님은 이미 일상에서 자신을 계시하는 분임을 말했다. 하늘에서 비를 내리고, 결실을 주시고, 음식과 기쁨을 주시는 분이 하나님이시다. 기적을 통해 주님을 보는 자여, 일상에서 주님을 보는 자로 살아라.
- 살아 있음이 은혜다. 코로나 고난 콧노래 부르며 이겨내자. 은혜 아니면 살아갈 수 없다. 살아 있음이 은혜다. 코로나 고난, 콧노래 부르며, 감사 찬송 부르며 이겨내자. 찬송할 때 옥문이 열렸던 기적을 하나님께서 베풀어 주실 것이다.
- 찬송가 304장을 함께 부르며 봉헌
- 헌금은 보관 후 성전주일예배 때 또는 온라인계좌로 봉헌한다.
- 농협 351-0818-2545-63 (예금주:용문교회)
“홍길동 위로” “홍길동십일조, 홍길동감사, 홍길동주일, 홍길동선교.....” 표기
- ○○○가 봉헌기도
- 고통 가운데 있는 나라, 세계, 교회를 위해 통성(침묵)으로 기도
- 주기도로 예배를 마침
유튜브에서 온라인 예배 드리는 방법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위 내용(한글파일)을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