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전도 - 용문교회 - 전도와 선교

Top 영역 건너뛰기
Top 영역 끝
본문 바로가기
본문 시작

지역전도

지역 전도

전도학교

전도학교는 선교부 소속인데 매년 9월 초에 개강하여 12주간의 교육을 합니다. 강의는 매주 화요일에 오전 10시~12시 또는 오후 7시~9시까지 진행하며 매년 모집합니다. 그리고 전도학교를 위한 봉사자들이 있는데 권사회에서 매년 중보기도를 하고있고, 찬양봉사자들은 강의 전에 찬양을 인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바로 전 기수가 간식으로 봉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12주 과정을 마치면, 총회 전도부에서 인증된 수료증을 수여합니다. 지원자격은 세례교인 이상 전도에 관심있는 분이면 누구나 가능합니다.

수요전도대

쉬는 날이 없이 매주 수요일 9시55분에 모여 15분정도 경건회를 갖고 현장에 나가 전도합니다. 수요 전도대에는 현장반과 기도반이 있는데 현장반에는 30명, 기도반은 15명 그래서 모두 45명이 대원입니다. 현장반은 용문시내, 삼성리, 장터, 어수물, 연수리, 조현리, 원덕, 양평 병원등을 2인1조가 되어 각 조가 맡은 지역을 다니면서 12시까지 전도합니다. 그리고 전도한 내용을 보고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보고는 양식에 따라 하는데 보고내용을 정리하여 그다음주에 모든 대원들과 기도반에게 나워주어 수시로 생활속에서 기도하게 합니다. 그리고 기도반은 현장반과 함께 경건회를 갖고 기도실에서 11시30분까지 심야기도실에서 전주에 전도한 분들과 교회와 목회자, 그리고 교회의 여러 행사와 환자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수요전도대는 전도학교를 수료한 자만 가능하고, 기도반은 원하시면 누구나 들어오실 수 있습니다. 수요전도대 현장에서 전도하길 원하시는 분은 전도학교에 입학하시기 바랍니다.

학교 전도대

다문, 조연 초등학교와 용문 중, 고등학교 중심으로 매주 금요일 학교 앞에서 학생들에게 복음을 전한다. 학교 전도대는 교회학교 교사와 지원자들 중심으로 현장반과 기도반으로 조를 편성하여 학교 보금화를 위하여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전도로 실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