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린이들과 함께 하는 사순절특별새벽기도대행진'(2025.4.6.) - 용문교회 - 목양일기

Top 영역 건너뛰기
Top 영역 끝
본문 바로가기
본문 시작

목양일기

어린이들과 함께 하는 사순절특별새벽기도대행진

 

26회 사순절특별새벽기도대행진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코로나 때 2년 못한 것 외에는, 용문교회 담임목사로 부임한 후 매년 해왔습니다. 처음에는 주일에도 하면서 40일을 했습니다. 지금은 주일을 빼고 3주간 합니다. 그리고 토요일은 부목사님들이 설교를 합니다.

 

처음 시작 때부터 전교인이 참여했습니다. 새벽이지만 성전이 가득 찼습니다. 지금도 처음 때만은 못하지만, 그래도 보기 좋게 성전이 가득 찹니다. 하나님께 감사하고, 우리 용문교회 성도들, 참 착하고 순종 잘하고, 정말 예쁩니다. 얼마나 감사한지 모르겠습니다.

 

아이들도 함께 나옵니다. 어떤 집은 부모님이, 할머님이 챙겨서 온 가족이 함께 나옵니다. 믿음은 보고 배우는 것인데, 가장 좋은 신앙교육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그 아이들이 자라, 할머니의 새벽기도, 어머니 아버지의 새벽기도를 이어가는 기도의 용사, 위대한 하나님의 사람이 되기를 축복합니다.

 

어제 토요일은 유아,유치부에서 순서를 맡았습니다. 예배 전 찬양인도, 기도인도, 감사의 찬양, 다 유아부,유치부에서 했습니다. 부흥회 같았습니다. 사실 사순절특별새벽기도대행진은 부흥회입니다. 그런데 유아,유치부가 순서를 맡은 어제 새벽집회는 정말 부흥회였습니다. 찬양인도가 정말 뜨거웠고 온 교인이 기쁘게 참여하는 모습을 보고 다시 한 번 놀랐습니다. 그리고 그 새벽에 엄마 아빠 품에 안겨 많은 아이들이 나왔습니다. 놀랍고도 놀라운 감사 잔치였습니다.

하나님께 영광 돌립니다. 이렇게 예쁜 어린이들, 교우들 축복합니다

 

Facebook Comment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목록

문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