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4 (주일) 용문교회 ‘주일·가정예배’ 안내
‘온라인 유튜브 예배’ 또는 ‘아래의 내용으로 예배’
- 사도신경으로 신앙고백
- 찬송가 25장
- ○○○가 기도 인도
- 예레미야 2장 13절 말씀
- 설교제목 : 긴급 상황!! 터진 웅덩이 고치기
- 설교 요약 (인도자가 읽어준다.)
- 기도를 쌓아 역사가 되라 기도가 쌓여 기독교가 된다. 아브람의 출발기도, 이삭의 축복기도, 야곱의 얍복나루 기도를 통해 기독교가 출발한다.다윗왕 기도, 솔로몬의 기도, 다니엘의 기도, 요나의 기도를 통해 기독교 기초를 형성한다. 예수님의 기도를 통해 기독교가 세워진다. 사도 바울의 기도를 통해서 기독교 선교가 이루어진다. 성부,성자,성령님의 기도를 통해 기독교 역사가 쌓여간다. / ‘사순절특별새벽기도대행진’, 역사가 되었다. 기도를 쌓아 역사가 되라.
- 긴급 상황!! 터진 웅덩이 고치기 ‘제23회 사순절특별새벽기도대행진’주제다. 유다 백성들이 생수의 근원인 하나님을 버렸다. 스스로 웅덩이를 팠는데, 그것은 물을 가두지 못할 터진 웅덩이였다. / 코로나19 사태, 처참한 터진 웅덩이가 되고 말았다. 나 개인이, 가정이, 국가가, 세계가, 교회가 온통 터진 웅덩이다. 문명이 발달했으나 생수의 근원인 하나님은 멀어졌다. 스스로 열심히 웅덩이를 팠지만 터진 웅덩이다. 각자의 우상을 숭배하며 살고 있다. 코로나19 바이러스에 다 터져버렸다. ‘터진 웅덩이 고치기’, 이 보다 시급한 것이 없다.
- “아버지!, 이 땅 고쳐 주소서!” “아버지여 고쳐 주소서. 이 나라 주의 것 되게 하소서. 거룩한 하나님 나라 되게 하소서” 사순절 새벽에 나와 함께 부르짖자. 기도를 쌓아 역사가 되라.
- 찬송가 336장을 함께 부르며 봉헌
- 헌금은 보관 후 성전주일예배 때 또는 온라인계좌로 봉헌한다.
- 농협 351-0818-2545-63 (예금주:용문교회)
“홍길동 위로” “홍길동십일조, 홍길동감사, 홍길동주일, 홍길동선교..... 홍길동특새” 표기
- ○○○가 봉헌기도
- 고통 가운데 있는 나라, 세계, 교회를 위해 통성(침묵)으로 기도
- 주기도로 예배를 마침
유튜브에서 온라인 예배 드리는 방법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위 내용(한글파일)을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