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 (주일) 용문교회 ‘주일·가정예배’ 안내
‘온라인 유튜브 예배’ 또는 ‘아래의 내용으로 예배’
- 사도신경으로 신앙고백
- 찬송가 19장(통44장)
- ○○○가 기도 인도
- 사도행전 10장 34,35절 44절에서 48절 말씀
- 설교제목 : 성령 부어주심이 있기에 소망 있다
- 설교 요약 (인도자가 읽어준다.)
- 미끼는 복음이 아니다 예수님의 제자 ‘도마’가 인도에 들어가 선교한 것을 시작으로 인도선교는 선교역사 2,000년을 자랑한다. 그러나 기독교는 인도에서 실패했다. 이유 중의 하나가 맘몬, 돈을 앞세운 제국주의식 선교였기 때문이다. 인도의 힌두교인들은 ”기독교가 던지는 미끼는 가져가고 기독교에 잡히는 것은 피했다“고 한다. 미끼는 복음이 아니다. 복음은 말씀이요, 말씀을 실천하는 삶이다.
- 성령 부어주심이 있기에 소망 있다 베드로는 이방인 고넬료가 보낸 사람들을 집에 들여 하룻밤 묵게 했다. 그리고 그들을 따라 이방인 고넬료 집으로 갔다. 말씀을 전했다. 복음이신 예수님을 전했다. 온 가족에게 성령이 임했고, 세례를 받았다.
코로나19로 낙심과 절망, 우울함이 있다. 그러나 성령 부어주심이 있기에 소망 있다. 미끼가 아니라, 복음이신 말씀을 전하고 말씀을 실천하는 삶을 살자. 다시 시작하는 것이다. 그럴 때 성령 부어주심이 있다. 거기에 소망 있다. - 아멘하고 끝이 아니라, 아멘하고 고민하라 ”아멘하고 끝이 아니라 아멘하고 고민하라. 이게 기독교다.” ... “간절한 마음으로 말씀을 받고 이것이 그러한가 하여 날마다 성경을 상고하므로 그 중에 믿는 사람이 많고...“(행 17:11-12) 지금의 상황을 고민하자. 성령 부어주심이 있기에 소망 있다.
- 찬송가 197장을 함께 부르며 봉헌
- 헌금은 보관 후 성전주일예배 때 또는 온라인계좌로 봉헌한다.
- 농협 351-0818-2545-63 (예금주:용문교회)
”홍길동 위로“ ”홍길동십일조, 홍길동감사, 홍길동주일, 홍길동선교... “ 표기
- ○○○가 봉헌기도
- 고통 가운데 있는 나라, 세계, 교회를 위해 통성(침묵)으로 기도
- 주기도로 예배를 마침
유튜브에서 온라인 예배 드리는 방법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위 내용을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