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8(주일) 용문교회 ‘주일·가정예배’ 안내
2부 예배(오전9시) ‘온라인 유튜브‘로 실시간 예배 (이후의 시간 언제든 유튜브 영상예배 가능)
정한 시간에 ‘아래의 내용으로 드리는 가정예배’
* 성전예배에 나올 수 없고, 유튜브예배가 어려우신 분들을 위한 자료입니다.
- 사도신경으로 신앙고백하겠습니다.
- 찬송가 20장을 함께 부르겠습니다.
- ○○○가 기도 인도하겠습니다.
- 사도행전 8장 14절에서 24절의 말씀을 함께 읽겠습니다.
- 설교제목 : 하나님 주실 선물을 생각하니 감사합니다
- 설교 요약 (인도자가 읽어준다.)
- 돈으로 살 수 없는 것들이 있습니다 ‘자낳괴’라는 말이 있습니다. ‘자본주의가 낳은 괴물’이라는 말입니다. 돈을 벌기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하는 사람을 일컫는 말로 자주 쓰입니다. 그러나 돈으로 살 수 없는 것들이 있습니다.
- 하나님 주실 선물을 생각하니 감사합니다 정말 소중한 것들은 돈으로 살 수 없는 것들입니다. 마음의 평안, 단잠, 믿음, 성령.... 돌아보니 한 평생, 하나님께서 주신 선물로 살았습니다. 앞으로의 삶도 그럴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주신 선물, 하나님께서 주실 선물을 생각하니 감사, 또 감사합니다.
- 하나님을 더 사랑하겠습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는 뭐든지 다 주고 싶습니다. 가족이 그렇고, 사랑하는 연인이 그렇습니다. 코로나 시대, 정말 힘써야 할 일이 있습니다. 하나님을 더 사랑하는 일입니다. 하나님을 사랑하기에 양을 치는 일,사명 감당하는 일에 더 힘써야 하겠습니다. 그것이 하나님을 사랑하는 일입니다. 하나님은 그 사람에게 성령을, 돈으로 살 수 없는 최고의 능력을 선물로 주십니다.
- 찬송가 394장을 함께 부르며 헌금 드리겠습니다.
- 헌금은 보관 후 성전주일예배 때 또는 온라인계좌로 봉헌한다.
- 농협 351-0818-2545-63 (예금주:용문교회)
“홍길동 위로” “홍길동십일조, 홍길동감사, 홍길동주일, 홍길동선교.....” 표기
- ○○○가 봉헌기도 하겠습니다.
- 고통 가운데 있는 나라, 세계, 교회를 위해 통성(침묵)으로 기도하겠습니다.
- 주기도로 예배를 마치겠습니다.
아래 첨부파일을 클릭하시면 위 내용을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