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1(주일) 용문교회 ‘주일·가정예배’ 안내
1,2,3,4부 주일예배, ‘온라인 유튜브‘로 실시간 예배(이후의 시간 언제든지 가능)
정한 시간에 ‘아래의 내용으로 드리는 가정예배’
* 성전예배에 나올 수 없고, 온라인유튜브예배가 어려우신 분들을 위한 자료입니다.
- 사도신경으로 신앙고백하겠습니다.
- 찬송가 10장을 함께 부르겠습니다.
- ○○○가 기도 인도하겠습니다.
- 사도행전 7장 54절에서 60절의 말씀을 함께 읽겠습니다.
- 설교제목 : 태클이 들어올 때 하늘을 주목하라
- 설교 요약 (인도자가 읽어준다.)
- 테스형, 세상이 왜 이래. 왜 이렇게 힘들어. 지난 추석 때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공연 이후 대한민국을 흔들고 있는 화제의 노래입니다. 코로나로 “세상이 왜 이래. 왜 이렇게 힘들어” 이런 국민들의 마음을 제대로 건드려 준 것이지요. 테스형에게 묻지 않아도 우리는 압니다. 인간이 죄를 짓고 에덴동산에서 쫓겨날 때부터 세상은 힘들었다는 것을.
- 태클이 들어올 때 하늘을 주목하라 세상이 힘든 이유는 나에게 태클을 거는 사람들(세력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태클을 걸지 마“ 절규해도 태클은 계속 들어올 것입니다. ‘스데반’은 유대인들의 태클에 걸려 순교합니다. 이때 스데반은 하늘을 주목했습니다. “주 예수여 내 영혼을 받으시옵소서“ “주여 이 죄를 저들에게 돌리지 마옵소서” 이 기도를 하며 순교했습니다. 스데반은 죽지 않고 영으로 살아 교회의 부흥을 이루었습니다.
- 예수를 노래하며 밀알이 되어라 CCM가수 천관웅의 ‘밀알’이라는 노래 가사입니다. “한 알의 밀알 되어 썩어지리니 예수님처럼 살아가게 하소서” 태클이 들어올 때 하늘을 주목하며 죽으면 많은 열매로 부활합니다. 예수님처럼.
- 찬송가 340장을 함께 부르며 헌금 드리겠습니다.
- 헌금은 보관 후 성전주일예배 때 또는 온라인계좌로 봉헌한다.
- 농협 351-0818-2545-63 (예금주:용문교회)
“홍길동 위로” “홍길동십일조, 홍길동감사, 홍길동주일, 홍길동선교.....” 표기
- ○○○가 봉헌기도 하겠습니다.
- 고통 가운데 있는 나라, 세계, 교회를 위해 통성(침묵)으로 기도하겠습니다.
- 주기도로 예배를 마치겠습니다.
아래 첨부파일을 클릭하시면 위 내용 및 추석가정예배 순서지를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