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용문교회 교우들에게!
계속되는 코로나 위기 속에 특별한 하나님의 돌보심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온라인 예배가 생각보다 길어질 수 있다는 생각에, ‘주일예배’ 순서를 변경하고, ‘수요기도회’와 ‘새벽기도회’ 온라인 예배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다음의 내용을 잘 숙지하셔서 ‘신실한 예배자’로 자신을 가꾸어 가시기 바랍니다.
- 주일예배 ‘9시 온라인 예배’는 예전과 똑 같이 진행됩니다. 단 순서는 다음과 같이 변경합니다.
- 예배 시작 10분 전 ‘찬양’을 합니다.(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찬양팀을 편성했습니다.)
- ‘감사의 찬송’(특송)을 신청 받아 하겠습니다.(1인 독창, 마스크 쓰고 가능합니다. / 악기 연주로 찬양, 마스크 쓰고 가능합니다.) 부목사에게 신청해 주십시오.
- 헌금은 지금처럼 온라인계좌로 드리거나, 모아 두었다가 다음에 성전예배를 드릴 때 성전에 나와 드리시기 바랍니다. / 지난주일 설교 때 말씀드린 것처럼 한 분이 ‘코로나로 어려운 이웃들을 위로하는 데 사용되기를 원하는 목적헌금’을 자원하셨습니다. 그날 주일설교를 듣고 여기에 동참하겠다는 분도 계십니다. 그래서 전체에게 오픈하려고 합니다. 이 헌금은 “홍길동위로” 이렇게 표기해 주십시오.(헌금봉투에도 그렇게 표기.)
-농협 351-0818-2545-63 (예금주:용문교회)
-홍길동위로, 홍길동십일조, 홍길동감사, 홍길동주일, 홍길동선교... - 유튜브로 온라인 예배를 드리는 방법을 모르는 어르신이나 주변의 교우들을 찾아 휴대폰 작동법을 알려주십시오. 큰 봉사요 섬김입니다.
- 9월7일(월)부터 수요기도회(저녁7시30분), 새벽기도회(월-토,새벽5시)를 ‘실시간 온라인’으로 드립니다. 교역자들만 나와 기도회를 인도하며 기도의 불을 지피려고 합니다. 여러분은 가정에서 깨어 일어나 동참하시고, 그 이후의 시간에라도 유튜브를 활용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방법은 ‘유튜브 온라인’예배와 동일합니다.(유튜브 ‘용문교회’에 들어가, ‘새벽기도회’, ‘수요기도회’로 들어가면 됩니다.)
하나님의 위로와 보호하심을 기원합니다.
2020.9.1.
용문교회 위임목사 이언구드림.

Facebook Comment